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전 괴정동 맛집] 용현담 곱창전골 후기

728x90
반응형

[대전 괴정동 맛집] 용현담 곱창전골 후기

 

 

 

 

 

 

 

양현담 (곱창전골)

주소 : 대전 서구 용문로 42 양현시티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00:00 까지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휴무)

전화 : 042-535-0819

 

 


오늘은 비도주륵주륵 일요일
딩굴거리다 뜨끈한~ 곱창전골먹고싶어서
가까운곳에 맛집으로 고고했다


 

 

가게옆쪽으로 주차장도있었다
차댈곳이 참고민인데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 생긴지얼마안되었나?
엄청 깔끔하네요


1950 양현담

1 냄비의 곱창전골을 위해

9 가지 천연재로로 육수를 끓입니다.

5번의 공정을 거친 양념장을 사용합니다.

0 .001% 잡내도 나지않게 곱창을 손질합니다.

 

더욱더 기대되는데요?ㅎㅎ

들어가봅시다

 

 

 

 

 




 

 

내부도 넓고 좋네요

단체회식으로도 좋고, 모임으로도 딱!!

곧 연말인데 모임한번해야겠어요 ㅎㅎ

 

 

 

 

 

 

 

 

점심시간끝나고 가서인지 사람이 없어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로 외식하기도 겁이나서ㅎㅎ


 

 

 

 

 

 

양현담 곱창전골 소짜리 주문

9가지. 천연재료로 끓인
명품 곱창전골이라고한다
기대만땅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게 생겼다!!
특히 저 동치미는 국물이 끝내줬었다..!!!

사갈수 있게했으면 샀을수도....ㅋㅋㅋㅋㅋㅋ

 

 

 

 

 

 

 

곱창전골집인데 냄새도안나고
푸짐하다!


조미료를 안쓰신다고했는데, 맛도 있을까 의문이 들었지만

냄새부터 군침이 쏴악~감돈다 ㅋㅋ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야채 당면 떡사리
부터 건져먹으면 돼요


 

 

 

 

 

야채도 가득가득 

국물이 사골육수처럼 진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잡내가 1도없다는 점

저희 엄마는 잡내때문에 곱창전골을 싫어하시는데,

이곳은 진짜 맛있게 드실것 같더라구요

먹는데 계속 생각이 나더라눙..

담에 모시고 꼭와야겠어요~

 

 

 

 

 

 

 

 

 

볶음밥은 무조건인거 알쥬???????????

2개볶을껄... 계속후회하는중..ㅠㅠ

왜1개만 볶았을까!!

이렇게 맛있는걸!!

볶음밥 꼭꼭 볶아드세요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최고였어요

 

 

 

 

 

 

 

 

 

셀프바에 보시면

후식으로 식혜도 드실수 있게 되어있어요

사장님의 센스란 ㅎㅎ

 

살얼음 살짝~너무달지도 않고

식혜마저 맛있었던 이곳 !

 

 

양현담 이곳은 추천합니다~

롯백에서 영화한편보고 저녁먹어도 좋을 이곳

추천!!!!

 

 

제돈 주고 사먹은 찐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