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전 갈마동 포미치킨] 갈마동 옛날치킨 추억의 후라이드치킨

728x90
반응형

[대전 갈마동 포미치킨] 갈마동 옛날치킨 추억의 후라이드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미치킨 후기써보려 합니다.

 

자주 지나다니는 곳인데,

항상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맛있는 치킨집인가보다 하며,

꼭 사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네이버후기도 찾아보며,

후라이드맛집이라는걸 알게되어

전화후 바로 포장하러 갔습니다.

 

 

 

 

 

갈마동 포미치킨

체인점이 아닌 동네치킨집

 

 

 

가격 보이시나요?

후라이드가 13,000원이에요.

원산지도 육포빼고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양념맛도 궁굼해서,

반반으로 포장해서 왔어요.

 

 

 

 

 

옛낫에 아빠가 퇴근하시면서

들고오시던 통닭봉지 생각이

많이 드네요

 

 

 

 

치킨+소금+매운양념소스+치킨무+콜라까지

보너스로 쿠폰까지 있어요.

가격만큼은 정말 최고에요.

 

 

 

닭다리 사이즈 보세요.

작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에요

 

 

 

양념은 기본 처갓집양념처럼

달달하니 간도 딱이고 맛있었어요.

 

 

 

 

후라이드도 바삭바삭 끝내줍니다.

이가격에 이정도 치킨이면 자주사먹을 것 같아요.

요즘 치킨한번시키면 2만원은 기본이잖아요.

 

갈마동 사시는분들이면,

포미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내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